울산중앙중학교 로고이미지

공지사항

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
원격 수업용 기기 장애 발생 시 처리 지원 사항 안내
작성자 류순란 등록일 20.04.26 조회수 654
첨부파일
남구 전산장비 수리업체.hwp (10.5KB) (다운횟수:58)

  울산광역시청에서는 원격 수업 시 발생하는 기기의 장애 처리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지원한다 하오니 각 가정에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

. 지원 사항

  - 원격 수업용 기기 장애 처리 지원

. 지원 기간: 2020.4.24.() 원격 수업 종료 시까지

. 지원 내용

  - 원격 수업용 전산장비(컴퓨터, 노트북, 태블릿PC, 스마트패드 등) S/W

  - 원격 수업용 프로그램 설치, 접속, 강좌 및 운영체계 등 S/W 오류 처리

  - 부품 교체 없이 수리 가능한 하드웨어 수리(부품 고장 교체 제외)

  - 통신사 장애 시 통신사와 연락하여 방문 처리할 수 있도록 조치

  - 원격 수업용 프로그램 접속 폭주로 서버 일시중지 시 상세한 설명

  - 신청 접수된 장애신고 및 접수사항에 대한 신속한 조치

. 신청 방법

  - 원격 수업 기기 장애 발생 시 각 가정에서 해당 구군별 지역 업체(첨부파일 참조)로 전화 신청

 

 

기기 장애 처리에 따른 소요 경비는 시청에서 부담함.

 

이전글 2020학년도 봉사활동 운영 계획
다음글 학교도서관 희망자료신청 안내